알보칠 사용법 공유해요. 2018/06/05 13:29 by 깨죽이

알보칠 사용법 공유해요.


요즘에 회사 야근에다가 집에 가서 잔업을 추가로 하는 바람에 굉장히 피곤하고 잠을 못자는 일이 많이 있는데요. 그러다 보니 입안이 헐고 구내염이 자주 생겼답니다. 이게 다들 한 번쯤은 생겨봐서 아시겠지만 무지하게 쓰리고 아픈데요.




약국에 가서 단기간에 없앨 수 있는 방법 알아보니 알보칠 사용법을 알려주셨는데요. 확실히 알보칠을 사용했더니 구내염이 하루 이틀 만에 없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했던 알보칠 사용법을 공유해드리려고 해요.




먼저 알보칠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기 전에 알보칠이 어떤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알려드리고 시작해보겠습니다. 메인 성분으로는 폴리크레줄렌액이라는 것이 50%나 들어있는데요. 상처부위의 세균 제거를 하는데 굉장히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구내염 발생 시 발생 부위에 바르게 되면 빠르게 치유가 되었던 것입니다.


그럼 알보칠 사용법을 알려드리자면 이것은 액체 형식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신경 써서 잘 바르셔야 하는데요. 잘못 바르게 되면 입안으로 들어갈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알보칠 사용법을 쉽게 하기 위해서는 면봉이 있으면 좋답니다. 솜 부분에 약을 묻혀서 구내염이 발생한 곳에 바르시면 되는데요. 처음에 바르시게 되면 세상을 하직하고 싶을만큼 아플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러나 의외로 빨리 고통이 사라지니 크게 문제 될 건 없답니다.




그리고 알보칠 사용법으로 추가로 알려드리면 범위가 너무 넓거나 안쪽 깊숙이 발생한 경우에는 일일이 바르기가 어려우실 텐데요. 이 경우에는 물과 약을 섞어서 일정 비율에 맞게 희석을 시킨 뒤 입에 물고 뱉으시면 되겠습니다. 단 마시면 절대 안 되니 바로 뱉으시길 바랍니다. 저도 굉장히 심해서 이와 같은 방법으로 하니 조금은 더 간편했답니다. 다만 약이다 보니 맛은 굉장히 찝찝했는데요, 바로 뱉으니 크게 위험하진 않았답니다.



알보칠을 바르고 푹 주무셔야 빠르게 낫는다고 하니까 오늘은 일찍 주무시길 권해드려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